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위대한 유혹자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 김서형과 대면...뺑소니 피해자vs가해자 조우 ‘팔 덥썩X혼란 눈빛’ 무슨 일?

위대한 유혹자홈페이지 2018-04-23 08:46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 김서형과 대면...뺑소니 피해자vs가해자 조우 ‘팔 덥썩X혼란 눈빛’ 무슨 일?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김서형의 살얼음판 같은 만남이 포착됐다. 이들이 정말로 ‘뺑소니 사고’의 피해자와 가해자일지 그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이 25-26회 방송을 앞둔 23일,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박수영(은태희 역)과 김서형(명미리 역)의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23-24회 방송에서는 시현(우도환 분)-태희가 부모들의 연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하고, ‘악동즈’ 시현-수지(문가영 분)-세주(김민재 분)의 관계도 파국을 맞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미리가 시현 엄마(최지나 분)를 사지로 내몬 장본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과거 태희의 뺑소니 사고 역시 미리의 소행으로 예견되고 있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박수영과 김서형의 투샷이 담겨 있어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뺑소니 사고의 피해자와 가해자가 한 공간에서 마주하고 있기 때문. 박수영은 김서형을 갑작스럽게 돌려세우고 있는데 김서형은 박수영의 등장을 전혀 예상치 못했다는 듯 무방비 상태다.

반면 김서형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박수영의 표정에는 충격과 혼란스러움 그리고 분노가 혼재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더욱이 박수영은 김서형의 오른팔을 꽉 쥔 채 그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김서형의 눈빛이 격렬하게 흔들리고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뺑소니 사고의 전말이 모두 밝혀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극중 시현과 태희는 뺑소니범을 시현의 엄마로 알고 있는가 하면, 태희는 자신의 엄마인 영원(전미선 분) 때문에 시현의 엄마가 허망하게 목숨을 잃었다고 생각하는 등 얽히고 설킨 부모들의 인연 속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을 괴롭히고 있는 ‘악연’이 미리로부터 시작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션태커플’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본 장면은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날 박수영-김서형 두 배우는 숨막히는 긴장감을 연기에 녹여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수영이 김서형을 궁지로 모는 모습은 현장 스태프들을 전율케 했을 정도라고. 이에 박수영-김서형의 쫄깃한 연기와 함께 휘몰아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위대한 유혹자’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23일) 밤 10시에 25-26회가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본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