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한밤중 맥주 데이트... 장미희 폭풍 직진 예고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8-04-22 13:34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한밤중 맥주 데이트... 장미희 폭풍 직진 예고
‘같이 살래요’가 유동근, 장미희의 한밤중 맥주 데이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자식들에게 미연과의 관계를 이해받지 못하고, 손녀딸마저 아파 속상해하던 박효섭(유동근). 명쾌한 해답을 내놓는 이미연(장미희)식 위로에 효섭은 웃을 수 있었다. 효섭이 혼자일 때면 그를 찾아와 기분전환을 시켜주는 미연에게 마음이 향하는 건 당연했다.

4남매는 아빠를 사랑하지만 세대 차이와 미연을 생각하는 입장 차이는 어쩔 수 없는 갈등을 만들었다. 미연은 이에 고민하는 효섭에게 공감했다. 나이가 들어도 철부지 같은 친구 마동호(박철호)와는 달리, 효섭은 성숙한 미연의 모습에 위로를 받기도 하고, 추억도 공유했다. 마치 다시 젊은 시절로 돌아가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돈을 보고 접근하는 사람들 속에서만 살아왔던 유일하게 미연은 유일하게 ‘이미연’이라는 사람을 오롯이 바라봐 주는 효섭 앞에서 천진난만하게 마음껏 웃을 수 있었다. 이처럼 서로의 빈자리와 헛헛했던 마음을 채워주는 두 사람에겐 이전 고백과 거절 등 일련의 사건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그리고 둘만의 만남이 계속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배경은 효섭의 옥탑 앞 평상. 맥주 캔을 부딪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은 평상에서 나눌 두 사람의 대화에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제작진은 "오늘(22일) 저녁, 장미희가 유동근에게 또 한 번의 폭탄 발언을 날린다"고 흥미진진한 상황을 예고하며, "‘나랑 사귀자’는 폭풍 직진 고백을 넘어설 그녀의 한 방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신중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장미희-유동근 OST 나왔으면 좋겠다", "이미연 정말 걸크러시", "미연이 사전에 후퇴란 없다. 오직 직진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장미희-유동근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같이 살래요’ 12회는 오늘(22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지앤지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