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 이준기, 스타일 티저 공개 “법이란 게 재밌어 그치?”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8-04-22 09:57
‘무법변호사’ 이준기, 스타일 티저 공개 “법이란 게 재밌어 그치?”
‘무법변호사’ 이준기 스타일 티저가 공개됐다.


‘개늑시 커플’ 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1일(토) ‘라이브’ 방송이 끝난 후 이준기 스타일 티저를 공개했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뒤흔드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첫 등장부터 한 손에 저울을, 다른 손에 칼을 쥔 정의의 여신 디케의 등장과 액션컷들이 더해져 압도적인 흡입력을 선사하고 있는 것. 누군가를 향해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과 짧은 등장에도 존재감 가득한 서예지까지 드라마의 매력을 함축적으로 담아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타일 티저 속 이준기의 강렬한 등장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이준기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극 중 봉상필로의 완벽한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법-무법-복수-정의’ 4가지 키워드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드러냈다. “법이란 게 참 재밌어, 그치?”라는 대사와 함께 법과 무법 사이를 종횡무진 활약할 이준기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정의와 복수 사이에서 갈등하게 될 무법변호사의 처절한 복수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탄탄한 연출력의 대가’ 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는 ‘무법변호사’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를 선택해야 할 이유임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법변호사’ 이준기 스타일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봉 변호사님 목소리 심쿵“, “시크한 눈빛의 카리스마 멋있다“, “법이 정말 재밌어질 것 같다 ㅋㅋ“, “봉상필 날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