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손호영-최동욱(세븐)-비투비 창섭, ‘한국 초연’ 뮤지컬 ‘도그파이트’ 배역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18-04-21 09: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배역 포스터가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지난 17일 한국 초연 개막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도그파이트’가 캐스팅 라인업 공개에 이어 배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도그파이트’ 배역 포스터에는 각 출연진의 개성 강한 모습과 함께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라는 뮤지컬 제목이 담겼다. 실력과 매력을 두루 갖춘 출연진들의 배역 포스터 공개에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갇혀진 여성상에 새장 속의 새가 되어버린 소녀와 결코 장난이라고 할 수 없는 게임 ‘도그파이트'.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이다.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으로 가득 찬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로맨틱한 선율과 흥겨운 음악 의 조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도그파이트'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더불어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음악에 호평을 받고 있다.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과 최동욱(SE7EN), 이창섭(BTOB)이, ‘로즈’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볼랜드’ 역의 김보강과 이해준이, ‘번스타인’ 역의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가 친구 ‘버드레이스’와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뮤지컬 ‘도그파이트’ 배역 포스터 공개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위대한 쇼맨’ 작곡가라니 대박”, “‘삼총사’ 손타냥에 이어 ‘도그파이트’도 기대할게요”, “븐버드레이스 멋있다!”, “창섭이 이번 뮤지컬도 대박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개막에 앞서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인터파크와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