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5월 10일 편성 확정! 첫 번째 호스트는 유튜버 장민

예능홈페이지 2018-04-17 10:4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5월 10일 편성 확정! 첫 번째 호스트는 유튜버 장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가 5월 10일(목)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지난 3월 8일 시즌1이 종료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새 단장을 마치고 5월 10일(목) 시즌2로 시청자 곁에 돌아온다. 시즌2의 첫 번째 호스트는 스페인 출신 장민으로 확정됐다.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장민은 한국어, 스페인어 모두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장민은 ‘프로젝트 장민’ 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에서 살아가는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유튜버이기도 하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을 하며 외국인들의 시선을 통해 우리가 몰랐던 한국을 새롭게 그려내는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장민이 초대한 스페인 친구들은 이미 한국에서의 촬영을 마쳤다. 이들의 첫 한국 여행기는 오는 5월 10일(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