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위대한 유혹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애틋 사랑 재결합...'악동즈' 관계는 파국

위대한 유혹자홈페이지 2018-04-17 07:39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애틋 사랑 재결합...'악동즈' 관계는 파국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이 과거의 상처를 묻고 재결합했다. 그러나 여전히 모래 위에 쌓은 성처럼 위태로운 우도환-박수영의 행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슬아슬하고도 아릿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21-22회 방송에서는 시현(우도환 분)과 태희(박수영 분)가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사랑 속에 재결합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시현은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로 취한 태희를 집에 데려다 주는 과정에서 태희 손에서 너덜너덜 붙어있는 밴드를 보고 가슴이 짠해졌다. 바로 과거 태희가 시현이 다칠까 봐 몸을 던지는 바람에 생긴 상처였기 때문. 시현은 잠든 태희의 손을 정성스럽게 소독하고 밴드를 새로 붙여준 뒤 태희의 집을 빠져 나왔다. 다음 날 아침, 태희는 자신의 손에 붙어있는 새 밴드를 보고 시현이 한 일이라는 것을 직감하고는 그를 찾아가 진심을 추궁했다.

시현은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자신을 다그치는 태희에게 할 수 없이 ‘2년전 태희를 쳤던 뺑소니범이 자신의 엄마’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태희는 되려 “내가 괜찮으니까 됐어. 너를 만나서 난 괜찮아.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어. 넌 그냥 혼자 아팠을 거잖아. 내가 괜찮은 것처럼 너도 괜찮았으면 좋겠어. 나랑 헤어지지마”라고 시현을 위로했고 두 사람은 눈물의 포옹과 함께 다시 연인으로 돌아갔다.

그런가 하면 시현은 ‘유혹게임’을 비롯해 ‘악동즈’ 수지(문가영 분)-세주(김민재 분)과 했던 치기 어린 장난들을 청산했다. 이날 시현은 아버지 석우(신성우 분)로부터 수지가 자신과 결혼을 시켜달라고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지트로 향했다. 시현은 수지에게 결혼 이야기에 대해 따져 물었고, 수지는 “지금 네 반응 이해가 안가. 네 스스로 은태희 정리해놓고 그날 힘들어 하는 것도 이해 안 갔어. 니가 니 입으로 직접 버렸잖아 걔 싫증 난다고”라며 퍼부었다. 그러자 시현은 태희가 싫어서 헤어진 것이 아니며 자신의 엄마와 태희의 악연 때문에 이별을 택했던 것일 뿐이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더욱이 시현은 수지가 “나랑 결혼해서 아저씨랑 엄마 결혼 막는 거 싫은 건지 그것만 말해”라고 하자 “싫어. 싫다고. 이제 우리 그런 내기도 그만하자. 나 이럴 자격 없어”라며 끝을 고했다. 이에 심기가 뒤틀린 수지는 “그렇다고 좋아할 자격도 없지”라며 시현에게 ‘유혹게임’이라는 원죄를 상기시켰고, 시현은 씁쓸한 표정으로 “응 맞아. 그래서 빌 거야. 태희가 나 용서해줄 때까지 죽어서라도 빌 거라고”라고 말하며 자리를 떠나버렸다.

시현이 돌아온 곳은 태희의 곁이었다. 두 사람은 벚꽃이 흐드러진 공원에서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가 하면 둘만의 생일 파티를 즐겼다. 태희가 손수 만든 생일 선물까지 받은 시현은 충만한 행복감 속에서 죄책감 역시 커졌다. 더욱이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자신에게 기쁨이 되는 태희를 보며 결국 자신의 거짓말을 모두 털어놓기로 결심했다. 태희를 사랑하기 위한 최소한의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걸 털어놓아야 한다고 생각한 것.

동시에 시현은 생일 촛불 앞에서 ‘태희가 절 용서하지 않게 해주세요. 아주 큰 벌을 내려주세요’라고 소원을 빌며 태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될 자신을 스스로 벌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에 시현이 태희에게 ‘유혹게임’의 전말을 털어놓게 될지, 과연 태희가 이 사실을 알게 됐을 때도 두 사람의 사랑이 지속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와 함께 태희가 트라우마와 함께 봉인돼있던 2년 전 교통사고의 기억을 하나 둘씩 떠올리고, 미리(김서형 분)와 윤실장(이석준 분)이 대화를 통해 시현모(최지나 분)가 뺑소니 사고의 가해자가 아니며 미리가 사건에 관여된 듯한 뉘앙스를 풍겨 새로운 국면을 암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말미에 공개된 23-24회 예고편에서는 수지가 석우-영원(전미선 분)의 관계를 태희에게 폭로, 시현 역시 이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져 또 한번의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충격적인 사건들 속에서 ‘션태커플’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고조되며 ‘위대한 유혹자’ 23-24회 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위대한 유혹자’ 21-22회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네티즌은 “션태 제발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오늘 션태 투샷 너무 예뻐서 더 짠내”, “태희 사고 낸거 명미리냐! 빨리 이실직고 해라!”, “수지 흑화 가나요? 흥미진진”, “시현-태희한테 너무 가혹함. 해피엔딩 주세요! 제발”, “오늘 시현이 멋있고 태희 사랑스럽고. 진짜 앓다 죽을 션태” 등의 댓글로 시청 소감을 전했다.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17일) 밤 10시에 23-24회가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