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범인은 바로 너!' 신선하고 유쾌한 케미스트리 허당탐정단의 활약!

기사입력2018-04-16 10:3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서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들이 허당 탐정 요원으로 분해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으로, 넷플릭스와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했다.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까지 대한민국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엔터테이너가 총출동해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색다른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추리 예능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국민MC 유재석은 프로젝트 수장 K에게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사건에 뛰어드는 동네 탐정 캐릭터로 겁 많고 어설프지만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며 탐정단을 이끈다.


형님 탐정 안재욱은 전직 형사 출신으로 오랜 시간 다져온 범인 검거 능력을 발휘하는 노련함으로 재미를 더하고, 심부름센터 직원이었던 뒷북 탐정 김종민과 백수 지게꾼 탐정 이광수는 엉뚱한 추리와 몸개그로 예능감을 대방출, 7인의 탐정단과 완벽한 케미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간다. 또한 그간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온 박민영은 첫 고정 예능에 출연, 승무원이었던 과거 경력과 달리 뛰어난 추리 실력으로 반전 탐정 캐릭터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역할로 나온다.


뿐만 아니라 승부욕 넘치는 안무가 출신의 춤추는 탐정 세훈(EXO)와 추리 소설 매니아로 누구보다 사건 해결에 열정적인 구구단 탐정 세정은 통통 튀는 개성으로 극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렇듯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탐정단으로 분한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들은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남다른 추리 열정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예측불가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