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손 꼭 잡고’ 한혜진-김태훈 포옹 스틸 컷 공개··· 윤상현 불신 깊어지나?

기사입력2018-04-11 08:4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윤상현이 한혜진-김태훈의 포옹을 목격한 모습이 공개됐다. 윤상현과 한혜진 사이가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치닫게 될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성을 촉촉히 적시며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 측이 13-14회 방송을 앞둔 11일(수), 윤상현(김도영 역)이 한혜진(남현주 역)과 김태훈(장석준 역)이 포옹하는 장면을 눈 앞에서 목격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윤상현은 담장 밑에 물체를 확인하고 혼란에 휩싸여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바로 한혜진과 김태훈의 포옹을 자신의 눈으로 목격하게 된 것. 윤상현은 믿기지 않는 눈 앞의 상황에 패닉에 빠져 어쩔 줄 몰라 하고 있다. 충혈된 눈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듯 하다. 상상조차 해본 적 없는 상황을 마주한 윤상현은 온 몸이 굳어져 밖으로 나설 생각조차 하지 못한 모습. 그런가 하면 자동차 백미러 속 싸늘하게 식어 버린 윤상현의 눈빛으로 하여금 그가 한혜진을 향한 믿음과 사랑을 완전히 저버리게 되는 것은 아닌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든다.

반면 한혜진-김태훈은 윤상현의 존재를 전혀 눈치채지 못한 듯 포옹하고 있는 모습. 한혜진은 김태훈의 품에 안겨 멍하니 아래를 바라보고 있다. 김태훈은 한혜진을 감싸 안고 애처로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한밤중에 함께 있는 것인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겨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손 꼭 잡고’ 11-12회에서 현주(한혜진 분)는 도영(윤상현 분)을 완전히 밀어내기 위해 “작년 가을에 그 사람을 만나고부터 당신하고 같이 사는 게 죽는 거 보다 싫었다”는 거짓말로 도영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 이에 현주의 이혼 선언이 다혜(유인영 분)때문인 줄로만 알았던 도영은 현주에게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인지 의구심을 갖게 된 상황. 이 가운데 도영이 실제로 현주와 석준이 함께 있는 것을 확인, 현주를 향한 도영의 오해가 더 깊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진 측은 “그동안 현주를 향해 믿음을 지녀왔던 도영이 한순간에 무너져 내리며 파격적인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 층 더 흥미로워질 ‘손 꼭 잡고’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윤상현이 한혜진에 대한 불신이 더 깊어지겠다”, “한혜진 너무 안쓰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11일) 밤 10시 13~14회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