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부잣집 아들' “내 고통을 짐작이나 해?” 이규한의 뺨까지 날린 이승연, 불안심리 폭발!

기사입력2018-04-09 10: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나는 이 냄새가 좋지만, 당신은 안 좋을 수 있으니까”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부잣집 이광재(김지훈 분) 가족의 미묘한 불협화음이 그려졌다. 여유와 넉넉함이 넘치는 광재네에 은근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한 것.

어제(8일) 방송된 ‘부잣집 아들’ 9회~12회에서는 이광재의 아버지 이계동(강남길 분)과 그의 젊은 아내 남수희(이승연 분)의 사뭇 다른 어색한 공기가 전파를 탔다.

잔뜩 술에 취한 수희를 계동이 다정하게 부축하려하자 정 없이 뿌리친 수희, 이에 계동이 중심을 잃고 뒤로 넘어질 뻔해 같이 있던 남태일(이규한 분)까지 무안한 상황이 펼쳐졌다.


보다 못한 태일이 날을 세우며 한 마디 하자, 급기야 태일의 뺨을 때린 수희는 “건방지게 굴지마 네가 나를 알아? 내 고통을 짐작이나 해?”라며 격앙된 어조로 밀어붙여 갈등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계동의 연구주방을 찾은 수희가 대화 도중 말도 없이 사라지자 그런 그녀를 향해 “그래요 당신은 올라가서 일찍 쉬어요. 여기 냄새나!”라며 “나는 이 냄새가 좋지만, 당신은 그래, 안 좋을 수 있으니까”라고 홀로 대화를 매듭지었다. 그런 계동의 모습은 짠한 감정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두 부부의 어렵고 서늘한 관계를 잘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사실 이런 상황을 계동만 겪은 것은 아니다. 이미 수희는 극 초반부터 계동과 광재 사이에서 남모를 외로움과 서운함을 시청자들에게 드러내왔고, 나름 노력을 해왔음에도 이들 부자(父子)의 틈에 엄마의 자리는 너무나 협소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1일) 방송에서 공통점 하나 없는 아빠랑 살기 힘들지 않냐는 광재의 가벼운 질문에도 “엄마는 아빠를 인간적으로 좋아하고 존경해”라며 “아빠 사랑은 너잖아, 오직 세상에 너 하나!”라고 응수해 은근한 서운함이 내비치기도 했다.


이처럼 광재네는 시끌벅쩍한 김영하(김주현 분)네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줬으나 회를 거듭할수록 그들 안의 미묘한 갈등과 남모를 사연이 시청자들을 극 속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과연 이 가족의 균열의 조짐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다음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4회 연속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