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정승환, ‘나의 아저씨’ OST ‘보통의 하루’ 참여··· ‘힐링송’ 탄생 예고!

MUSIC톡홈페이지 2018-04-05 10:44
정승환, ‘나의 아저씨’ OST ‘보통의 하루’ 참여··· ‘힐링송’ 탄생 예고!
가수 정승환이 평범해서 더욱 고단했던, ‘보통의 하루’를 버텨낸 이들을 위한 힐링송을 노래한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측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승환이 부른 세 번째 OST ‘보통의 하루’를 공개한다.

‘보통의 하루’는 모두가 생각하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가 쉽지 않은 시대, 그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평범하지 않은 하루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나의 아저씨’ 속 인물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는 물론 모든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위로가 될 예정이다.

정승환은 그저 평범하지만은 않은 ‘보통의 하루’를 사는 모든 사람을 위해 특유의 진정성 있는 음색을 이번 OST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화려하지 않아서 더욱 따뜻하게 느껴지는 피아노 연주에 정승환의 음색이 조화를 이뤄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정승환은 지난 2월 아이유가 작사를 맡은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4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정승환은 아이유의 주연작 ‘나의 아저씨’ OST를 참여, 아이유에게 노래 선물로 응답하는 동시에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 ‘보통의 하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고 치유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보통의 하루'라니 벌써부터 가슴이 먹먹해진다", "정승환 목소리와 힐링이 잘 어울린다", "음원 기다렸다. 이번에도 대박 조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CJ E&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