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걸의 사생활

오마이걸, '오마이걸의 사생활 시즌2' 완전체 출격! 상황극부터 눕방까지…

오마이걸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4-04 13:59
오마이걸, '오마이걸의 사생활 시즌2' 완전체 출격! 상황극부터 눕방까지…

오마이걸 유닛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가 화제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완전체로 5일 해요TV에 출연한다.



최근 종영한 해요TV&유맥스가 공동 제작한 리얼리티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종영 후에도 누적 시청수 100만을 돌파해 걸그룹 오마이걸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해요TV 제작진은 이번 ‘오마이걸 사생활 시즌2’ 방송 또한 역대급 케미를 이끌어낼 코너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5일 방송에서는 사전 질문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이번 유닛 활동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고, 소녀 감성을 여과 없이 보여줄 팬투표 상황극, 눕방 코너 등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마이걸의 사생활 시즌2’ 방송은 앞으로 2주간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iMBC 해요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