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불 밖은 위험해

'이불 밖' 정세운 전격 합류! 기대되는 또 한명의 집돌이

이불 밖은 위험해홈페이지 2018-04-04 10:13
'이불 밖' 정세운 전격 합류! 기대되는 또 한명의 집돌이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는 어제(3일) 공개된 강다니엘, 시우민, 이이경, 로꼬, 김민석, 장기하의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정세운의 전격 합류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불 밖' 제작진은 "작년 8월, 솔로 가수로 데뷔 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세운은 비활동기에도 밖보다 집을 더 좋아하고 쉬는 날에는 무조건 집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며 "평소 집돌이로서 두각을 드러낸 정세운은 집돌이들이 함께 모여 느린 행복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콘셉트와 잘 맞아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불 밖'은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집돌이들이 느리지만 여유 있게, 서툴지만 재미있게 집돌이식 투어 맵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집돌이 특성에 맞춰 한가롭게 각자 이불 속에서 밀린 잠을 청하거나, 큰 용기를 내어 이불 밖으로 나가보는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집돌이 맞춤 여행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예능프로그램.


정세운의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집돌이 정세운 찰떡이네!', '이불 밖은 위험해 인재 상!', '정세운 고정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과연 '이불 밖'을 통해서 집돌이 정세운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강력한 집돌이들의 행복 여행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5일(목)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iMBC 이미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