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온앤오프의 사생활

[비하인드②] 음메~ 효진양, 이션멍뭉과 함께하는 세상 억울한 마피아 게임 (해요TV-온앤오프의 사생활 2화)

온앤오프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4-04 09:27
[비하인드②] 음메~ 효진양, 이션멍뭉과 함께하는 세상 억울한 마피아 게임 (해요TV-온앤오프의 사생활 2화)


"이 구역의 마피아는 누구?"

22일(목) 방송된 iMBC 해요TV '온앤오프(ONF)의 사생활' 2회에서는 온앤오프 멤버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이 출연해 마피아 게임, 만보기 노래방 대결, 한우 먹방을 즐기는 가운데, 채팅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교감하며 사적인 매력을 대방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는 마피아 게임을 진행하며 무대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세상 억울한 표정으로 팬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온앤오프 멤버들을 완벽히 속인 연기의 달인 '마피아'는 과연 누구였을지 지금부터 비하인드로 공개한다.


효진 : "나는 낚시를 좋아하는 평범한 시민이라고~"
(그래서 넌 나의 마음을 낚았지...)



억울한 죽음을 맞은 이션은 이제 강아지로 환생합니다.
멍..멍...


라운 : "아... 나... 시민인데, 진짜 시민인데.....왜 긴장되지?


마피아가 누군지 알지만
강아지로 환생했기 때문에 '멍멍' 밖에 할 수 없는 이션.

(세상 답답한 표정 좀 보소...)


라운이 애교시간 아니야~ 아니야~


메소드 연기 선보이는 와이엇!
"너네 나 못 믿어?"



범인은 바로....난데?
제이어스!!!!!

(feat.세상 억울했던 MK의 표정!)


숨은 연기돌의 재능을 확인시켜준 '온앤오프의 사생활'은 2화를 끝으로 종영되며, 이어지는 해요TV-사생활 시리즈에는 '오마이걸'이 4월 5일(목)부터 출연한다.







iMBC 김진영 | 사진=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