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랭킹쇼 1,2,3' 추리단들의 마샬아츠 도전! "우리 웅이 짜란다♥"

기사입력2018-03-23 22: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최종 추리 실패... '전국 노래 선생-영어 아이돌-미스터 텀블링-줌바퀸-박수 마스터'의 순으로 밝혀져



23일 방송된 MBC '랭킹쇼 1,2,3' 28회에서는 박현빈, 이의웅, 지숙, 줄리안이 특별 추리단으로 출연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스타 강사, 수강생이 많은 순으로 줄을 세워라'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들이 총 출동해 화제가 되었다. '미스터 텀블링', '전국 노래 선생'과 '박수 마스터', '줌바퀸', 그리고 '영어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스타 강사들의 화려한 스펙 앞에 추리단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는 소식이다.

이날 수강생이 많은 순으로 스타 강사의 순위를 판단해야 하는 추리 주제에, 추리단들은 모두 "오늘 문제 너무 어렵다"며 난색을 표했다. 이때, 도전자들 중에 유독 박현빈과 외모가 비슷한 전국 노래 선생이 주목을 받았다. 알고 보니, 그녀는 배우 이윤지의 어머니이자 박현빈의 이모였던 것. 박현빈은 "이모의 수업을 참관해본 적 있다"고 밝히며, 추리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날 마샬아츠 전문 강사인 미스터 텀블링은 "엑소도 나를 거쳐갔다"고 밝히며, 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묘기를 선보였다. 그의 실력을 눈으로 확인한 추리단은 "경력이 아주 많을 것 같다"는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미스터 텀블링은 이의웅, 홍진호에 마샬아츠 동작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랭킹쇼' 공식 몸치(?)로 통하는 홍진호가 가뿐히 텀블링을 성공하자, 신봉선은 "내가 홍진호보다 잘 한다"며 텀블링을 시도했는데, 의외의 날렵함에 지켜보던 이들은 물론, 미스터 텀블링 역시 깜짝 놀라기도 했다.

한편, 이날의 추리는 최종 실패로 그치며, 순위는 '전국 노래 선생-영어 아이돌-미스터 텀블링-줌바퀸-박수 마스터'의 순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전국 노래 선생의 1월 수강생은 1000명이었던 것이 알려져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신봉선 생각보다 날렵하다', '박현빈 이모랑 진짜 닮았다', '이의웅 잘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랭킹쇼 1,2,3'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박솔미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