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온앤오프의 사생활

[비하인드③] 잔망美 폭발! 입덕예감! 온앤오프 (해요TV-온앤오프의 사생활 1화)

온앤오프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3-26 08:56
[비하인드③] 잔망美 폭발! 입덕예감! 온앤오프 (해요TV-온앤오프의 사생활 1화)
"너무 사랑스러워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어요."

23일(목) 밤 9시에 방송된 iMBC 해요TV '온앤오프의 사생활'에서는 주목받고 있는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멤버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이 출연해 제작진이 준비한 다양한 게임과 노래방, 토크 미션들을 수행하며 사적인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실시간 라이브 방송 중 카메라에 포착된 온앤오프 멤버들의 귀요미 매력이 폭발하는 순간만을 모아봤다. 사진을 본 사람이라면 아마도 입덕하지 않을 수 없을 것!


막내 라운을 바라보는 제이어스의 사랑스러운 시선


엠케이, 이러니 안 반해?


효진이 입술 닦아주는 다정한 제이어스
(이 와중에 가운데서 귀염돋는 라운)


유+이션,
기쁨을 표현하는 유쾌한 방법!



라운이는 그냥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귀여움이 흘러넘치네.



"사랑해요!"
애교쟁이 제이어스

온앤오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해요TV-사생활'은 JBJ, 업텐션, 청하, 블락비 유권, 펜타곤 등 화제의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해왔으며, 스타와 팬들이 실시간 라이브와 채팅으로 소통하며 친밀감을 공유하는 팬 중심 라이브 방송이다.

이어지는 '온앤오프의 사생활' 2화는 29일(수) 밤 9시에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iMBC 해요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중국에서는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김진영 |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