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최강창민, 달라도 너무 다른 ‘리얼 일상’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03-22 08:17
‘나 혼자 산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최강창민, 달라도 너무 다른 ‘리얼 일상’
동방신기가 ‘나 혼자 산다’ 5주년 특집 2탄에 출격해 데뷔 15년 만에 집과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7회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극과 극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이번 주 레전드 한류돌 동방신기가 싱글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하며 5주년 특집 2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유노윤호는 “창민이 스타일과 제 스타일이 반대다 보니까”라며 숙소 생활을 마치고 혼자 라이프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는데, 최강창민은 유노윤호의 습관 때문에 겪었던 에피소드까지 모두 폭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노윤호는 지인들에게도 공개하지 않은 비밀스러운 금고를 공개했고, 최강창민은 아침부터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며 일상을 꾸밈없이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최강창민은 ‘부지런 라이프’의 끝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멸치 육수와 쌀뜨물을 이용해 된장찌개를 끓이는가 하면 쓰다 남은 두부는 간수까지 만들어 보관하는 등 능수능란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창민이의 요리 실력 궁금하다. 유노윤호와의 극과 극 케미도 기대된다”, “동방신기 집 최초 공개라니 꼭 본방사수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