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장근석, 발걸음 경쾌하게...‘사도찬스러운’ 댄싱 출근샷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8-03-19 13:44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장근석, 발걸음 경쾌하게...‘사도찬스러운’ 댄싱 출근샷
“올 봄 대한민국은 ‘사도찬 앓이’에 빠져든다!”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장근석이 경쾌한 ‘댄스 스텝’을 장착한, ‘사도찬 표 출근 스타일’을 선보인다.

장근석은 오는 3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제작 씨제스 프로덕션/ 이하 스위치)에서 사법고시를 준비할 만큼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검사가 되지 못한 ‘천재 사기꾼’ 사도찬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피에 천부적인 기질이 더해진 완성형 사기꾼이면서 농담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무한 긍정주의자 사도찬 역을 맡은 장근석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장근석이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발걸음으로 검찰청에 출근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사도찬이 한껏 신이 난 표정으로 패용증을 대며 출입구를 통과하는 장면. 사도찬은 검찰청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환하게 웃어 보이는가 하면, 눈을 지그시 감고는 ‘스웩’ 가득한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패용증을 제시, 폭소를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는, 사도찬의 재치 넘치는 매력이 본격적인 ‘사도찬 앓이’를 예고하고 있다.


장근석의 ‘댄싱 출근샷’은 지난달 27일 충청남도 아산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서 장근석은 독특한 스타일의 안경과 트렌치코트로 사도찬스러운 ‘출근 스타일’을 완성했던 상태. 이어 장근석은 검찰청에 출근한 사도찬의 기분 좋은 감정을 과장스런 몸짓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장근석은 평소 패셔니스타답게 사도찬의 패션 스타일을 일일이 직접 선택하는 것은 물론이고 표정과 제스처, 말투까지 연구를 거듭하며 오로지 ‘사도찬 되기’에만 올인하고 있는 터. 장난기 많고 매력적인 천재 사기꾼 사도찬에 대해 장근석이 강한 애정을 드러내는 만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마성의 사도찬’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장근석은 사기꾼과 검사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유쾌하고 경쾌한 느낌을 강하게 전달하는 사도찬 역에 최고의 적임자”라며 “촬영을 하는 내내 현장 스태프들은 사도찬의 매력에 푹 빠져들고 있다. 2018년 올봄을 강타할 사도찬의 매력이 어떻게 표현될 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는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터한 사도찬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들이는 통쾌한 사기 우화극. ‘리턴’ 후속으로 3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씨제스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