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배틀트립’ 박지윤♡최동석 VS 박시은♡진태현, 최초 부부 동반 여행 ‘관심집중’

기사입력2018-03-16 10: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틀트립’이 최초 부부 동반 여행 대결을 펼친다.


내일(1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결혼 10년차에 접어든 박지윤-최동석 부부와 이제 3년차가 된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신혼 부부 특집’ 편에 출연한다.

각 팀은 인도네시아 발리와 말레이시아 페낭을 무대로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신혼 부부 특집’인 만큼 두 장소 모두 신혼 여행지로 각광받는 장소. 또한 스페셜 MC로 정시아가 출격, 결혼 10년차 베테랑의 눈으로 여행지 진단에 나선다고 해 관심이 더욱 쏠린다.

박지윤-최동석 부부가 ‘신혼 부부 특집’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두 사람은 신혼 여행지의 스테디셀러이자 세계 4대 휴양지 중 한 곳인 인도네시아의 발리로 떠날 예정. 특히 박지윤-최동석이 결혼 10년차에 접어들면서 육아에서 벗어나는 것은 물론, “처음 만났던 때로 돌아가자”란 각오 아래 투어명까지 ‘리셋 투어’로 정했다고 해 기대감이 상승한다.


박지윤-최동석은 ‘신혼 부부 특집’인 만큼 신혼의 달달함을 방방곡곡에 자랑할 수 있는 포토 핫스팟과 사랑을 한층 더 굳힐 수 있는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준비했다고 해 본방 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포토 핫스팟은 박지윤이 책임질 예정. 그는 ‘욕망 아줌마’ 타이틀답게 ‘SNS 좋아요 1만개 돌파’라는 목표 아래 전투력을 상승시켰다고. 더욱이 박지윤이 인생샷 획득을 위해 고소공포증까지 견뎌 내고 사진 촬영에 도전했다고 해 그가 소개할 스팟들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최동석은 아내 덕후인 만큼 아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여행을 설계했다. 그가 준비한 코스에 두 사람이 10년차 중년 부부에서 10일차의 깨 쏟아지는 신혼 부부 시절로 돌아갔다는 후문. 더욱이 박지윤이 최동석이 준비한 코스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가 선보일 로맨틱 코스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박지윤-최동석의 여행을 지켜 본 스페셜 MC 정시아가 “안 되겠다. 나도 남편 불러와야겠다!”며 깨알 질투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발리만 이미 4번 갔다 온 MC 김숙 역시 양 엄지를 치켜세우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박지윤-최동석의 ‘리셋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초 부부 대결 기대된다", "박지윤-최동석의 리셋 투어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내일(17일) 밤 9시 15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