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김연서, 철벽 이종현에 관심↑··· 솔직 당당한 매력 ‘눈길’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3-14 12:39
‘그남자 오수’ 김연서, 철벽 이종현에 관심↑··· 솔직 당당한 매력 ‘눈길’
김연서가 ‘그남자 오수’에서 솔직 당당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12~13일 방송된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에는 오수(이종현 분)의 실수로 효진(김연서 분)과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극중 김연서가 맡은 효진 역은 오수의 투자자 손녀이자 솔직 당당한 매력을 가진 인물. 소개팅에서 처음 오수를 만난 효진은 자신을 단칼에 거절하는 모습을 보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후 오수를 만나기 위해 할아버지 대신 회의에 가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어필했다.

'그남자 오수'를 통해 TV 드라마에 처음 모습을 보이는 김연서는 거침없는 말투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김소은과 또 다른 여성 캐릭터를 만들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김연서의 등장이 이종현과 김소은의 애매한 썸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연서는 영화 '재심', 웹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 등으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신인배우다. 그는 출연한 작품마다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김연서가 '그남자 오수'를 통해서는 어떤 연기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그남자 오수’ 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다”, “사라졌던 설렘이 다시 생겨날 것 같은 몽글몽글한 느낌을 준다”, “이종현 너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9시 방송.


iMBC 김혜영 | OC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