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의 아저씨’ 이선균-이지은-박호산-송새벽, 4인 4색 티저 공개

기사입력2018-03-10 13: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나의 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의 레거시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21일(수)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초록뱀미디어)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지난 9일 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짧은 등장에도 캐릭터의 성격이 한눈에 보여주는 아저씨 삼형제 박상훈(박호산), 박동훈(이선균), 박기훈(송새벽)과 이지안(이지은)이 담겨 시선을 끈다.

먼저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저요? 아닌데요”라고 말하며 어쩐지 핑계를 대는 듯한 귀여운 맏형 상훈과 그를 향해 “더럽게 연기 못하네. 진짜”라면서 짜증스럽게 젓가락을 집어던지는 막내 기훈. 그리고 두 형제의 한편에서 허허롭게 웃는 둘째 동훈은 한평생 함께 자랐지만,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리얼한 삼형제의 유쾌하고 평범한 일상을 떠올리게 한다.

반면 단출한 검은 목폴라와 후드점퍼, 이어폰을 꽂은 채 앞치마를 두르고 주방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으로 등장한 지안은 멍하니 아래를 응시하고 있다. 퍽퍽한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는 차갑고 거친 지안의 고된 삶이 한눈에 느껴지는 장면이다.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유쾌함이 느껴지는 아저씨 삼형제와 독한 현실을 꿋꿋하게 버티며 살아가는 여자 지안, 이들이 펼쳐갈 이야기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15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은 “따뜻하고 유쾌할 것 같다”, “박호산 배우님 넘 좋다!”, “나저씨 대박나자”, “삼형제 캐미 꿀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나의 아저씨’는 웰메이드 작품 메이커 tvN ‘미생’, ‘시그널’의 김원석 감독과 ‘또 오해영’의 박해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이선균, 이지은(아이유),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등 스크린에서도 함께 보기 힘든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연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의 아저씨’ 3월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