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첫터뷰] '손 꼭 잡고' 김태훈, "어디에서 본 것 같지만 전혀 새로운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홈페이지 2018-03-13 18:30
[첫터뷰] '손 꼭 잡고' 김태훈, "어디에서 본 것 같지만 전혀 새로운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주연 배우들의 첫 번째 인터뷰가 진행됐다. 극중 김태훈은 뇌 수술 분야에서 세계 3대 명의로 꼽히는 천재 의사 장석준을 연기한다.

장석준은 아내를 병으로 잃은 뒤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하는 인물이다. 그러다 죽은 아내와 같은 병을 앓는 남현주(한혜진)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에 커다란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이에 대해 김태훈은 "굉장히 차갑고 일에 대한 집념이 강한 사람이다. 이 사람만의 독특한 표현들이 있는데 제 것으로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가슴 속에 다른 아픔도 있는 사람이어서 그런 부분도 극이 전개되면서 잘 표현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김태훈은 "어디에서 본 것 같은 그런 내용일 수도 있지만 전혀 새로운 드라마다. 굉장히 클래식하면서도 진한 멜로 혹은 가족 드라마가 될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생의 마지막 순간을 맞게 된 한 주부의 찬란한 마지막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오는 21일(수)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촬영 함은소미ㅣ편집 김민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