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이준혁-장동윤, 3인 3색 ‘공감’ 포스터 첫 공개!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3-02 11:45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이준혁-장동윤, 3인 3색 ‘공감’ 포스터 첫 공개!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공감주의’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극본 명수현 /연출 한상재)는 의사들이 주인공이던 기존 병원드라마와는 달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그리고 실습생 등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병원 드라마. ‘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을 뜻하는 ‘코메디컬 스태프(Comedical staff)’의 소소하지만 공감 백배 일상을 시(詩)와 함께 경쾌한 웃음으로 버무린, 신선한 스토리를 담아낸다.

이와 관련 ‘시그대’가 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3인과 단체 등 2가지 버전의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조명을 받지는 못하지만, 병원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보건 의료 종사자들의 ‘공감 에너지’를 가득 품은 포스터가 ‘시그대’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드높이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시그대’ 메인 포스터에는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등 주역들의 3인 3색 매력이 담겼다. 시도 때도 없이 감성을 폭발하는 ‘감성 재벌 물리치료사’ 우보영 역의 이유비,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충고 폭격기 물리치료사’ 예재욱 역의 이준혁, 장난치고 뻥치고, 놀려 먹는거 좋아하는 ‘엄친아 실습생’ 신민호 역의 장동윤 등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특히 이준혁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라는 글귀와 함께 진중한 눈빛으로 차트를 응시하고, 예의 상큼한 미소를 드리운 장동윤 옆에는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그리고 또렷한 눈망울로 어딘가를 쳐다보는 이유비에게는 “너도 그렇다”라는 코멘트가 걸려있는 터. 보는 이들에게 경쾌한 웃음과 울림, 그리고 신선한 러브라인을 선사하겠다는 ‘시그대’의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유비-이준혁-장동윤-서현철-데프콘-이채영-김재범-신재하-박선호 등 ‘시그대’ 9인이 총출동한 단체컷 포스터에는 병원 복도를 배경으로 참신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펼쳐졌다. 제작진은 “‘시그대’ 주인공들이 그려나갈 새롭고 신선한 병원 이야기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유비 너무 예쁘다”, “이준혁 파이팅!”, “청량미남 장동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그대’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8부터 15까지 연출한 한상재 PD와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 명수현 작가가 뭉쳐 만들어낼, 2018 상반기 최고의 감성코믹 드라마다. '크로스’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