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라디오팀 첫 회식 스틸 공개! 윤두준의 취중진담 예고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2-26 17:49
'라디오 로맨스' 라디오팀 첫 회식 스틸 공개! 윤두준의 취중진담 예고

‘라디오 로맨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라디오팀의 첫 회식 스틸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에서 생방송을 거부하던 완벽주의 톱스타 DJ, 대본 못 쓰는 초짜 작가, 능력 있는 개망나니 PD로 만나 사사건건 부딪치던 지수호(윤두준), 송그림(김소현), 이강(윤박). 생방송 전쟁을 펼치던 이들의 즐거운 한때가 담긴 첫 회식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사진에는 라디오를 시작한 후 첫 회식 자리를 갖게 된 라디오 팀의 유쾌한 시간이 담겼다. 언제나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풍겼던 라디오 부스 속 일상과는 달리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양새. 몇 번의 생방송 속에서 함께 위기를 겪어낸 만큼 한층 가까워진 분위기가 한눈에 느껴져 훈훈함을 전한다.


특히, 진지한 표정으로 술자리 게임에 동참한 지수호와 이와 반대로 활짝 웃는 송그림의 상반된 분위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정해진 대본대로만 살아온 톱스타 지수호가 진짜 세상 속에 살아가는 송그림, 그리고 라디오 팀 식구들과 어울리며 변화하고 있음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한편, 9회 예고 영상에서 회식 중 술에 취해 테이블에 엎드린 채 송그림에게 “너만 보면 자꾸 마음이 좋다”라는 취중 진담을 전했던 지수호. 함께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고백 후 잠이 들어버린 그를 어쩐지 다정한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송그림과 그녀를 바라보는 이강의 엇갈린 시선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관계자는 “오늘(26일) 방송에서는 서로가 어린 시절의 첫사랑임을 확인한 지수호와 송그림, 그리고 “나 송그림 좋아해”라는 폭탄선언으로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더한 이강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변화하고 성장하는 3인방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디오 로맨스’ 9회 오늘(26일) 밤 10시. KBS 2TV 방송.




iMBC 김미정 | 사진제공=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