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화유기’ “나 사랑해?” 이승기-차승원, 티격태격 브로맨스 현장 포착

기사입력2018-02-24 08: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왕, 나 사랑해?”


‘화유기’ 이승기와 차승원이 구형 왕관 금강고를 사이에 둔 채 대화를 나누는, 심각한 ‘오공마왕 브로맨스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이승기와 차승원은 각각 옥황상제와 맞짱도 불사하는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을, 신선이 되기 위해 천년 째 수행 중인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자,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회사 루시퍼기획의 회장 우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손오공(이승기)과 우마왕(차승원), 두 요괴는 동거인이자 티격태격하는 앙숙 사이로 서로가 견제하면서 펼치는 짓궂은 농담과 장난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5, 16회에서 우마왕(차승원)의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아사녀(이세영)가 천계가 우마왕과 나찰녀(김지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 죽은 걸로 속여 우마왕을 길들였다며 우마왕과 천계 사이를 자극하는 말로 죽음을 모면하는 장면이 담겼던 상황. 이후 까칠해진 마왕은 자신의 약해진 내력을 걱정하는 마비서에게 예전보다 더 강해질 방법이 있다고 말하며 “삼장(오연서), 삼장을 잡아먹어버리면 돼”라며 손오공(이승기)과의 갈등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오는 25일 방송되는 18회 분에서는 이승기와 차승원이 마주 보고 앉아 깊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담긴다. 극중 우마왕이 구형 금강고를 구해 손오공에게 건네며 신형 금강고를 찬 손오공을 걱정하는 장면. 자신이 차고 있는 금강고 보다 큰 구형 금강고를 신기해하면서도 심각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손오공과 그런 손오공을 설득하듯 열변을 토하는 우마왕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우마왕은 마비서에게 삼장을 잡아먹겠다는 야심을 드러내며, 자신이 얻어다 준 손오공의 금강고를 빼내 삼장 진선미 옆에서 손오공을 치우겠다는 계획을 밝혔던 터. 이로 인해 우마왕이 구형 금강고를 구해온 이유와 아웅다웅하면서도 이어져오던 두 사람의 브로맨스가 유지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평소에도 ‘척’하면 ‘착’하는 찰떡 호흡으로 현장을 웃음으로 이끌고 있는 이승기와 차승원은 이날 역시 소품으로 처음 등장한 왕관형 구형 금강고를 연신 바라보며 장난기 어린 호기심을 내비쳤다. 이어 ‘서유기’에 등장하는 머리에 쓰는 금강고와 흡사한 디자인을 가진 구형 금광고를 보며 이승기와 차승원은 이승기의 팔에 차고 있는 금강고와 비교해보는가 하면, 서로의 머리에 써보며 장난을 치는 등 친밀감이 돋는 분위기를 펼쳐냈다. 그리고 촬영에 들어가자 이승기와 차승원은 진지한 표정으로 금강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손오공과 우마왕의 대화 장면을 일사천리로 완성하는 열연으로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으로 17회분은 24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