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아는 형님’ 박세영 “‘아는 형님’ 경쟁작 ‘돈꽃’ 출연하면서 본방사수 하고 싶었다”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2-23 11:44
 ‘아는 형님’ 박세영 “‘아는 형님’ 경쟁작 ‘돈꽃’ 출연하면서 본방사수 하고 싶었다”
박세영과 정혜성이 ‘아는 형님’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박세영과 정혜성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절친한 사이. 이들은 ‘아는 형님’에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정혜성은 최근 촬영 중 부상으로 팔이 부러졌음에도 불구하고 ‘아는 형님’ 출연을 자처하며 팬심을 증명했다. 또 박세영은 경쟁 드라마였던 ‘돈꽃’에 출연하면서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하고 싶었다는 속내를 드러내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박세영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과 ‘돈꽃’에 출연하며, ‘아는 형님’과 두 번이나 시청률 경쟁을 펼친 바 있다. 때문에 박세영은 “형님들에게 미안했다”고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평소 팬이었던 만큼 녹화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덕분에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교시에 진행된 콩트 ‘금슬 노래방’에서는 노래부터 댄스까지 아우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박세영과 정혜성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4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