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갓세븐, JYP X 효린 컬래버레이션 주인공! 2월 28일 ‘너 하나만’ 선공개

기사입력2018-02-23 09: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GOT7이 3월 12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이에 앞서 28일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곡 '너 하나만'을 선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자사 및 GOT7 공식 SNS 채널에 GOT7의 컴백을 알리는 새 앨범 'EYES ON YOU'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은 GOT7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22일 JYP는 JYP 녹음실에서 노래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과 'THE 1ST COLLABORATION', 'FEAT. 효린', '2018.02.28'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JYP 소속 아티스트가 가수 경력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고 알려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GOT7이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효린과 함께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았고 최근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한 효린과 K팝 대표 아이돌그룹 GOT7의 만남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GOT7은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달 12일 GOT7이 발매할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이자 1번 트랙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은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이에 앞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iMBC 김혜영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