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친구들의 카트 레이싱 대결! 무지개 장갑★은 누구?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8-02-22 23:2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친구들의 카트 레이싱 대결! 무지개 장갑★은 누구?

인도 친구들의 카트 레이싱 체험기! 사상구 형 "슈퍼카는 모았지만 몰지는 않았다"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31회에서는 4개국 친구들의 제주도 여행기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도 친구들이 카트 레이싱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서로 "너는 어떤 차를 탈 거야?"라고 물으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던 친구들은 이날의 카트 레이싱 체험에 큰 기대를 보였다.

지난 여행에서도 ATV, 레일바이크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며 '탈 것 마니아'로 등극한 친구들에게, 이날의 코스는 안성맞춤이었다. 친구들은 저마다 마음에 드는 카트를 골라 탑승했는데, 이때 비크람은 직원에게 "어떤 카트가 제일 빠르냐"며 은밀한 포섭을 시도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긴장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가 펼쳐졌다. 초반 1등에 자리매김한 카시프에, 비크람은 "나 언제 박을지 모른다"며 '돌고래 소리'로 위협했고, 그러한 틈을 타 럭키는 1등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이에 2등으로 밀려난 카시프는 방해꾼 비크람에 '비속어 대잔치'를 벌이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여러 대의 슈퍼카를 소유해 '슈퍼카 마니아'로 불리던 샤샨크는 느긋하게 안전 운전을 하며 샤샨크만의 레이스를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독일 친구 다니엘이 드디어 한국에 도착, 뒤늦게 여행에 합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늦게 도착한 탓에 한라산 등반에 함께 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며, "다음에 혼자서라도 오겠다"고 다짐을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외국인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를 그린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박솔미 | 화면캡쳐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