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샤 출신 나라, MXM-청하와 찍은 인증샷 ‘이목 집중’··· 오늘 ‘엠카운트다운’ 출격!

기사입력2018-02-22 13:4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걸그룹 아샤(Asha)출신 나라가 가수 청하, MXM과 찍은 인증샷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나라가 SNS를 통해 동갑내기 가수 청하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한 나라는 오늘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달 11일 신곡 ‘Jealousy’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라가 청하, MXM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분홍색 니트를 입은 나라와 검정색 점퍼를 입은 청하가 함께했으며, 하늘색 점퍼를 입은 MXM의 임영민과 분홍색 자켓을 입은 김동현이 공개됐다.

또한, 나라는 인증샷과 함께 “예쁜 청하님과 멋진 MXM분들 이번 활동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라며 “이번 노래 너무 좋아요. 청하님의 ‘롤러코스터’ MXM님들의 ‘다이아몬드걸’ 많이 사랑해주시고 수지 선배님의 응원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홀리데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라의 ‘Jealousy’도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전했다.



나라의 신곡 ‘Jealousy’는 펑키하고 그루비한 댄스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나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화려한 신스 사운드와 브라스가 더해져 레트로 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자들의 질투를 끌어내면서 남자들을 유혹하는 가사는 묘한 경계와 침범 사이에서 서로의 긴장을 허물고 함께 즐기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Jealousy’는 마이선셋의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 딕펑스의 태현 솔로 앨범 등의 작곡과 노바소닉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온 정구현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어 카라, 소녀시대, 트와이스, A-Pink, 김조한 등 아이돌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까지 수 많은 아티스트들의 작사가로 활동 중인 이신성이 힘을 모았다.

나라는 지난 2015년 6월 걸그룹 아샤의 싱글 앨범 ‘Mr. Liar’를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이어 각종 공연과 방송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6년 9월에는 ‘WFMF(월드 프랜즈 페스티벌)’에 유키스의 동호와 MC로 활약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나라는 지난달 11일 싱글 ‘Jealousy’를 발매했으며, 오늘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iMBC 김혜영 | 사진 C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