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하이라이트 이기광, “마지막 연애는 중학교 3학년 때” 깜짝 고백!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02-21 08:33
‘라디오스타’ 하이라이트 이기광, “마지막 연애는 중학교 3학년 때” 깜짝 고백!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아이돌 최초’를 꿈꾸며 준비한 하이라이트의 야심찬 ‘10주년 플랜’을 ‘라디오스타’에서 밝힌다. 막내 손동운을 설득해야만 이뤄질 수 있는 이 계획의 정체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기광은 차원이 다른 아이돌 프로의식을 보여주며 ‘개인 연애史’ 방어에 나섰다고 전해져 ‘라디오스타’ MC들의 물귀신 작전에서 헤어나올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1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알 게 뭐야 마이웨이' 특집으로 이기광(하이라이트)-박성광-산이-바비(iKON) 매력 넘치는 직진남들이 한 자리에 모여 남 눈치 보지 않고 ‘직진 입담’을 뽐낸다.

이기광은 “이제는 비스트 아니라 하이라이트 기광입니다”라며 시작부터 그룹 홍보에 힘을 쏟았다. 이후로도 이기광은 아이돌로서 철저한 프로 의식을 발휘하며 빈틈을 보이지 않았는데, ‘축구’ 얘기가 나오자 결국 마이웨이 토크를 하기 시작했다.

이기광은 ‘호날두준’으로 불리는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과 자신의 축구 실력 우위를 묻자 결국 속마음을 드러냈고, 그의 남다른 축구 부심(자부심)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이기광은 윤두준은 물론 막내 손동운의 연기 평까지 내놓으며 탈탈 털었다고.

그런가 하면 이기광은 최근 한 음악방송에서 저지른 아찔한 실수를 고백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한편, 마지막 연애가 ‘중학교 3학년’ 때였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철저한 아이돌 프로 의식을 가진 이기광이 그의 연애사를 캐내려는 4MC의 물귀신 작전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날 이기광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10주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는 야심차게 ‘아이돌 최초’라는 큰 그림을 그리며 하이라이트 멤버들과의 소중한 계획을 얘기했는데, 막내 손동운을 설득하는 일 만 남았다고 밝혀 그 계획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이기광이 밝힐 하이라이트의 10주년 계획은 무엇일지, 프로 아이돌 이기광의 주체할 수 없는 마이웨이 토크는 오늘(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