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위대한 유혹자’ 조이, 수능 1등급+열일 미모 ‘공대 여신’으로 변신!

기사입력2018-02-21 08: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미모와 성적을 모두 가진 ‘똑순이 철벽녀’로 변신했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이 21일, 주인공 박수영(은태희 역)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캠퍼스를 화사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미모가 보기만해도 엔도르핀을 샘솟게 하며 ‘위대한 유혹자’ 속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2018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 가운데 박수영은 사랑에 휘둘리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다고 믿는 스무살 걸크러쉬 철벽녀 은태희 역을 맡아 똑 소리 나고 야무진 매력을 뽐낼 예정. 무엇보다 박수영은 ‘유혹자’ 우도환(권시현 역)의 ‘유혹 타깃’으로서 아찔한 밀당을 벌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박수영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를 인증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박수영은 수능시험의 결과가 만족스러운지 미소를 만개하고 있는 모습. 반달 눈웃음과 상큼한 과즙미소가 주위를 환하게 밝히며 보는 이도 덩달아 기분 좋게 만든다. 동시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하는 스무살 새내기의 들뜬 마음이 오롯이 드러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수영이 들고 있는 성적표 속 결과 역시 눈길을 끈다. 언어영역부터 시작해 과학탐구영역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목에서 1등급을 받은 것. 더욱이 또 다른 스틸 속 박수영은 분필을 야무지게 쥐고 칠판 빼곡히 수학 공식들을 적어 내려가고 있다. 이 같은 모습이 미모면 미모, 공부면 공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새내기 공대 여신’의 탄생을 알린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 측은 “박수영이 온전한 태희로 거듭나기 위해서 노력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귀띔한 뒤 “매 촬영마다 성장하는 것이 눈에 보이는 배우다. 시청자 여러분께서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의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로 오는 3월 12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본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