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손 꼭 잡고', '가슴 절절' 첫 티저 공개! 인생 정통 멜로 예고! 기대UP

기사입력2018-02-20 13: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슴 저릿한 ‘인생 멜로’를 예고하는 한혜진-윤상현-유인영-김태훈의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를 그린 드라마. MBC가 선보이는 2018년 첫 정통 멜로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9일(월), ‘손 꼭 잡고’ 첫 티저 영상이 포털 사이트(//tv.naver.com/v/2734289)를 통해 선공개됐다. 40초의 짧은 티저만으로도 한혜진(남현주 역)-윤상현(김도영 역)-유인영(신다혜 역)-김태훈(장석준 역)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며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생의 끝자락에 선 한혜진의 담담한 눈물 고백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들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과 윤상현은 사랑이 가득한 가정을 이루며 소중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이어 “오늘이 김도영과 남현주의 열한 번째 결혼 기념일입니다”라는 한혜진의 대사와 함께 윤상현의 어깨에 기대 밤하늘을 바라보는 한혜진의 모습과 주얼리숍에서 설레는 미소를 지어 보이는 윤상현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다.


하지만 이내 한혜진 앞에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휘몰아치며 긴장감을 한껏 높인다. “나 김도영 씨 뺏으러 왔어”라며 한혜진 앞에 나타난 유인영과 MRI 실에 누워 검사를 받는 한혜진의 모습이 교차로 그려진 것. 이에 한혜진-윤상현 부부 사이에 커다란 변화가 불어 닥칠 것이 암시되는 한편 한혜진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들 사건이 시작됨이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눈물을 흘리며 담담한 고백을 전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심장을 아릿하게 만든다. 한혜진은 “살고 싶어요”라는 가슴 절절한 고백과 함께 “미안해 여보, 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라며 담담하지만 슬픔이 드리워진 사랑 고백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에 짙은 잔상을 남긴다.

이에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는 “한 편의 영화 같네요”, “팝송이랑 영상이랑 너무 잘 어우러져요! 기대됩니다”, “한혜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만나네요”, “티저부터 여운이 깊다! 얼른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를 그린 드라마. 오는 3월 14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