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치인트' 오연서의 싱크로율 200% ‘홍설’ 캐릭터 스틸 공개!

한국영화홈페이지 2018-02-20 11:17
'치인트' 오연서의 싱크로율 200% ‘홍설’ 캐릭터 스틸 공개!
예고편 공개 후 하루도 안돼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2018년 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치즈인더트랩’이 주인공 ‘홍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 배급: 리틀빅픽처스 | 연출: 김제영 | 출연: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오종혁, 산다라박, 문지윤, 김현진 외]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 예정인 ‘치즈인더트랩’의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 ‘유정’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 본 ‘홍설’ 역을 맡은 배우 오연서의 스틸이 공개돼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한 베스트 웹툰을 원작으로 동명의 tvN 드라마에서도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치즈인더트랩’은 캐스팅 단계부터 많은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앞서 드라마로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의 ‘유정선배’ 스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주연 배우인 오연서가 웹툰 속 ‘홍설’이 튀어나온 것 같은 똑같은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홍설’의 트레이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부시시시한 긴 머리, 일명 ‘개털’ 헤어스타일부터 웹툰 연재 당시에도 많은 화제를 낳았던 스타일리시한 패션까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연서는 지난 2012년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예쁜 외모로 남자들을 홀리고 다니다 한 남자를 만나고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되는 ‘방말숙’을 상큼한 외모와 새침한 연기로 소화해 국민 막내딸로 등극하게 되었다. 이후 타이틀롤을 맡은 [왔다! 장보리]에서 매력적인 캐릭터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으며,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40대 아저씨로 빙의한 여주인공 ‘홍난’ 역을 통해 과감한 코믹 연기와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드라마 [화유기]에서 삼장 '진선미'를 맡아 뛰어난 연기 내공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완벽히 일체 된 모습을 보여준 오연서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여대생 ‘홍설’을 통해 원작 웹툰과 드라마를 뛰어넘는 흡입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작 팬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오연서의 싱크로율 200% ‘홍설’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