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전수경X휘성, '으라차차 와이키키' 특별출연 황금라인업 합류! 건물주와 축가 가수役

기사입력2018-02-20 10:0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으라차차 와이키키’ 꿀잼 보장 특별 출연 라인업에 전수경과 휘성이 합류한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 측은 20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전수경과 휘성의 특별 출연 장면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와이키키’는 예측 불허 사건 사고를 맛깔나게 살리는 몸 사리지 않는 청춘군단의 열연은 물론 등장하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특별 출연 군단의 강력한 한방으로 웃음 시너지를 높였다. 대사 한마디 없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한 박성웅을 시작으로 메소드 연기의 참맛을 일깨워준 김서형, 묵직한 존재감을 새긴 이덕화를 비롯해 정수영, 김영옥 등 탄탄한 배우들의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전수경과 휘성 역시 특별출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이며 초강력 웃음을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 속 전수경은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빛부터 그렁그렁 차오른 눈물까지 심상치 않은 상황을 예감케 한다. 휘성은 말 그대로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수준의 깜짝 등장이다. 환한 미소로 등장해 폭풍 가창력을 발휘하며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전수경은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가 세 들어 사는 건물의 주인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발휘한다. 월세도 제때 못 내는 와이키키에 세 독촉을 위해 찾아갔다가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의 발단을 제공하는 인물. 조물주 위의 건물주인 만큼 전지전능한 아우라로 와이키키 식구들을 단번에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휘성은 결혼식 축가를 선물하는 최고의 감성과 가창력을 지닌 가수로 등장한다. 동구(김정현 분)와 윤아(정인선 분)를 들었다 놓는 결정적인 활약으로 웃음을 증폭시킨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청춘군단의 맹활약에 꿀잼을 더하는 하드캐리 카메오 군단은 ‘와이키키’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오늘(6회) 방송에는 전수경과 휘성이 특별출연해 예측 불가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한다. 존재감 남다른 두 사람의 큰 웃음 한 방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 6회는 오늘(20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제공=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