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라디오스타' 떨고 있는 바비와 개가수 박성광, 이 조합의 정체는?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02-20 10:04
[셀프캠] '라디오스타' 떨고 있는 바비와 개가수 박성광, 이 조합의 정체는?


직진남들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1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알 게 뭐야 마이웨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박성광, 산이, 아이콘 바비가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신의 갈 길을 가는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촬영에서 이미 '라디오스타' 출연 경험이 있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바비는 "저는 처음 나옵니다."라며 긴장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떨려요?"라고 묻는 박성광에게 바비는 "네."를 세 번이나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고, 박성광은 "많이 떨리나보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게스트 조합에 대한 추측도 서로 오갔다. 산이는 "맨 처음에 듣고 깜짝 놀랐다. 가수 특집인가 했는데 성광 형님이 계시니까."라며 섭외 당시를 떠올렸고, 박성광은 "무슨 소리야. 나도 가수지!"라고 답해 뜻밖의 '가수특집'을 예고하기도 했다. 용감한 녀석들로 개가수(개그맨+가수) 활동을 했던 박성광과 함께 '마이웨이 가수' 특집이 펼쳐질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기광-박성광-산이-바비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21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