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무한도전’17년 일편단심 박지선의 팬심! “미안해요 H.O.T! 사랑해요 H.O.T!”

무한도전홈페이지 2018-02-18 01:04
‘무한도전’17년 일편단심 박지선의 팬심! “미안해요 H.O.T! 사랑해요 H.O.T!”

개그우먼 박지선이 H.O.T 재결합 소식에 감격했다.



217일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토가3-H.O.T’ 1부로 꾸며졌다.


유재석이
H.O.T.의 열성팬 개그우먼 박지선에게 전화를 해 소감을 물어보려고 했다. 박지선은 전화를 받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7년 동안 이 날만 기다렸어요!”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울었어요. 너무 감사해서...”라고 감격스러워하면서 박지선은 오늘 신청했어요. 만약 이게 되면 그날 최대한 90년대 스타일로 하고 가려고요.”라는 계획도 밝혔다. “미안해요 H.O.T! 사랑해요 H.O.T!”라는 구호에 유재석은 고맙고 사랑하는 건 알겠는데 왜 미안해요?”라고 물어봤다.


박지선은
우린 그렇게 매일 미안해요....”라며 울먹이는 박지선의 반응에 유재석은 말문이 막혔다. 제작진은 800석 규모의 일산 MBC에서 공연하려던 당초 예정에서 열성팬 17만 여 명이 신청하자 장소를 변경하려는 계획까지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 명이 무대를 준비하면서 팬들에게 전화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 MBC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62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