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블랙팬서' 개봉 4일째 200만 관객 돌파!

외화홈페이지 2018-02-17 12:03
'블랙팬서' 개봉 4일째 200만 관객 돌파!
설날 연휴 최고의 화제작 <블랙 팬서>가 개봉 첫 날 역대 흥행 신기록 및 개봉 2일째 100만 돌파에 이어 개봉 4일째 200만 관객까지 돌파하며 새 역대 기록까지 추가했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블랙 팬서>가 설 연휴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및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기록을 재경신했다. 이미 역대 2월, 역대 설 연휴, 역대 발렌타인데이, 역대 마블 솔로무비, 2018년 최고 오프닝 기록에 이어 100만 및 200만 관객 돌파까지 역대 흥행 신기록 리스트 더 추가됐다. 개봉 4일째 200만 돌파한 주요 작품으로는 <신과함께: 죄와 벌>, <인터스텔라>, <검사외전>, <설국열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파이더맨: 홈커밍>등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양산했던 영화들이 있다. 특히 <블랙 팬서>는 <겨울왕국>(2014)이후 4년 만에 외화가 설 연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설 연휴= 한국 영화 공식을 깨는 이변까지 낳았다. 뿐만 아니라 역대 설날 외화 최고 일일 스코어 기록까지 추가하는 등 그야말로 놀라운 흥행 행보다.

이처럼 역대급 ‘흥행 킹’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블랙 팬서>는 신작 <골든 슬럼버>, <흥부> 등을 제치고 압도적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좌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CGV 골든 에그지수도 비교해 가장 높은 수치로 관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블랙 팬서>는 초고속 흥행 신기록 행진과 함께 관객들로부터 일제히 '부산 팬서'로 사랑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에 이어 전세계에서도 압도적 역대 오프닝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돼, 전세계 흥행 신드롬을 벌써부터 일으키고 있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역대급 흥행 기록으로 개봉 4일째 200만 돌파한 설날 연휴 최고의 대세작 <블랙 팬서>는 IMAX, 4DX, 스크린X, 3D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