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포토피플', 착한 자막과 내용의 힐링 예능으로 설 연휴 온 가족 사로잡는다

기사입력2018-02-17 09:2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설 연휴,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가 힐링 예능으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웹 예능이기 때문이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포토피플'은 파리의 아름다운 명소를 배경으로 8인의 포토크루가 진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의 과정을 그리고 있다. 여행과 도전, 패션, 힐링을 모두 담았다는 점이 무기다.

패션의 집합체와도 같은 파리의 명소를 여행하며 포토그래퍼로 도전하는 8인의 포토크루는 김재중과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다. 가수부터 방송인,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직업의 연예인이 모여 여행하고 도전하며 매회 다양한 볼거리를 선물하고 있다.

특히 파리 도착부터 케미를 자랑한 8인의 포토크루는 스승 케이티 김이 주는 미션을 수행하며 일취월장하는 사진 촬영 실력을 뽐내고 있다. 카메라를 낯설어했던 포토크루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케미와 나날이 발전하는 사진 촬영 실력은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그래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도전에 대한 의지를 불러일으키거나 대리만족감도 안긴다.


에펠탑처럼 친숙한 공간부터 CERRUTI 1881(세루티 1881)과 샤넬, 보그 등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현장도 보여주며 신선함을 안긴다. 게다가 카메라 잡는 기본적인 자세부터 기본인 삼등분의 법칙, 패션사진 잘 찍는 팁 등 알아두면 쓸법한 유용한 정보까지 전달하며 똑똑한 힐링 예능임을 강조하고 있다.

착한 자막과 아름다운 배경, 8인의 포토크루의 조합 등이 온 가족이 보고 즐기기에 제격이며, 무대 위 또는 카메라 밖 포토크루들의 일상도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 네이버TV와 V라이브 웹 예능 부문 12월 한 달 집계 1위도 차지한 바 있기에 '포토피플'이 얼마나 힐링 예능으로 보는 이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지도 알 수 있다.

길고 긴 설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표 힐링 예능으로 자리매김할 '포토피플'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방송되며, 목요일마다 선공개 영상으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네이버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