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 김구라, 겁먹은 오현경 위해 다정男 변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홈페이지 2018-02-16 13:48
'발칙한 동거' 김구라, 겁먹은 오현경 위해 다정男 변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가 다정남으로 변신했다. 김구라는 썰매 위에서 겁먹은 오현경을 위해 백허그를 하듯 다정다감하게 챙겨주는 등 전에 없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70 트리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김구라, 오현경, 지상렬은 70년생 동갑내기로 새해맞이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 티격태격 다투다가도 서로를 걱정하고 챙기는 실제 절친과 같은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이에 눈썰매를 즐기러 간 김구라와 지상렬이 너나 할 것 없이 오현경을 챙기면서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구라는 점심 식사 중 지상렬이 오현경에게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어 하는 것을 보고 “엄청 좋아하네~”라는 말을 무한 반복했다. 이어 김구라는 지상렬을 견제하듯 오현경을 케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 김구라는 오현경을 뒤에서 감싸 안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니 김구라가 썰매 타기를 무서워하는 오현경의 자세를 잡아주는 모습으로 오현경이 썰매를 즐길 수 있게 그녀를 뒤에서 밀어주는 등 전무후무한 다정한 매력을 뿜어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오현경은 멋지게 썰매를 타는 김구라의 모습에 “좀 멋있었어!”라고 칭찬을 건네고 썰매를 탄 뒤 김구라를 향해 쌍 엄지를 세우며 매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훈훈한 분위기를 더한다.



이 가운데 지상렬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지상렬은 김구라에게 질세라 오현경과 영화 ‘러브레터’ 따라잡기에 나섰는데 머리를 풀어헤치는 등 설인과 같은 반전 비주얼로 포착돼 웃음을 더한다.


다정남으로 변신한 김구라와 오현경, 지상렬의 폭소만발 ‘러브레터’ 패러디는 오늘(16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