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H.O.T. 성덕' 박지선-서유리, 설특집 '별밤'서 강타 DJ와 만난다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홈페이지 2018-02-15 10:16
'H.O.T. 성덕' 박지선-서유리, 설특집 '별밤'서 강타 DJ와 만난다

오늘(15일)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설특집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아이돌’을 방송한다.


이 날은 '무한도전-토.토.가.3' 방송을 앞두고 준비한 H.O.T. 특집으로, 이른바 ‘성덕(성공한 덕후)’으로 알려진 H.O.T.팬 개그우먼 박지선, 성우 서유리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강타 DJ와 함께 H.O.T.에 대한 추억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별밤에서 출제한 ‘2018학년도 H.O.T. 모의고사’를 풀며 팬으로서의 사랑과 관심을 솔직하게 드러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지선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토니가 H.O.T. 5명 전원의 싸인을 받아주기로 약속했다고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별밤에서는 재결합을 준비하며 그 전말을 알게 된 강타 DJ가 자세한 사연을 풀어낼 예정이다.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용승우)'는 매일 밤 10시 5분부터 12시까지,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