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투3’ 설 특집 ‘프렌즈’ 방송! 박수홍, 화수분 첫사랑史 폭소 예고!

예능홈페이지 2018-02-14 09:28
‘해투3’ 설 특집 ‘프렌즈’ 방송! 박수홍, 화수분 첫사랑史 폭소 예고!
‘해피투게더3-설 특집:프렌즈’에서 박수홍이 막장드라마 뺨치는 중딩 연애사로 ‘프렌즈’ 역사에 한 획을 긋는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5일 방송은 ‘설 특집-프렌즈’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의 조동아리’ 김용만-박수홍의 중학생 시절 친구 찾기를 통해 명절 첫날 시청자들의 안방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할 예정.

최근 진행된 ‘프렌즈’ 녹화에서는 김용만-박수홍의 순수했던 학창시절의 증언들이 이어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중 박수홍의 친구들은 “박수홍이 영국 신사가 별명이었을 정도로 젠틀하고 친절했다”며 중학생 박수홍을 회상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친구들은 ‘뻐꾸기는 알고 있다’ 코너에서 ‘내 친구는 인기남이었다’는 항목에 무려 5뻐꾹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수홍의 친구들은 당시 그의 인기와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풀어냈는데 이 가운데 반전이 일어났다. 친구들의 입에서 ‘박수홍 여자친구’의 이름들이 줄줄이 등장해 청소년 드라마 같았던 현장 분위기가 치정극으로 돌변한 것.

더욱이 한 친구는 박수홍이 교회에서 만난 첫사랑과 보문사 데이트를 다녀왔다는 사실을 폭로했는데 정작 박수홍은 “보문사를 가긴 했는데 박봉선과 갔는지 이은경과 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실토해 모두의 원성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의 친구는 “수홍이가 하도 오래돼서 기억이 섞인 것 같은데 첫사랑의 이름이 박봉선이 아니라 박봉희”라고 주장해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한편 박수홍은 “맞다. 박봉선이 아니라 박봉희였다”며 유레카를 외쳤지만 다른 친구가 “박봉선도 있다. 교회가 다르다”고 또 한번의 반전을 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지석진은 “어떤 아침 드라마도 이 막장을 이길 수가 없다”며 혀를 내둘러 현장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고. 이에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박수홍의 첫사랑 풀스토리와 의혹에 쌓인 ‘보문사 데이트’의 진실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설 특집-프렌즈’는 오는 15일(목)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