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설특집 2018 아육대

[아육대 연습영상⑥] 아스트로의 첫 1위는 에어로빅? "金 놓치지 않을 거예요~"

설특집 2018 아육대홈페이지 2018-02-10 13:03
[아육대 연습영상⑥] 아스트로의 첫 1위는 에어로빅? "金 놓치지 않을 거예요~"


'설특집 2018 아육대'의 본방송에 앞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 스타들의 경기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각자의 출전 종목에서 남다른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아이돌들의 연습 현장을 iMBC에서 단독으로 만나봤다.



에어로빅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아스트로는 무려 '2017 설특집 아육대' 우승팀이다. 이에 대해 차은우는 "저희가 아스트로로서의 1위 타이틀을 거머쥔 게 에어로빅이 처음이었다. 정말 값진 순간이었기 때문에 절대 놓치지 않을 거다."라고 말하며 에어로빅 금메달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작년 에어로빅 무대에서 아스트로는 캐리비안의 해적을 컨셉으로 한 칼군무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직접 창작한 스트리트 댄스 안무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도 아스트로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안무를 완성했다는 후문. 문빈은 "오늘 안무에 은우의 아이디어가 두 개나 들어갔다."고 칭찬하며, MJ와 은우의 활약을 아스트로 무대의 관전포인트로 꼽기도 했다.

한편, 전년도 우승팀인 아스트로를 비롯해 업텐션, 더보이즈, 골든차일드, 온앤오프가 참여하는 에어로빅 종목은 다가오는 설연휴인 15일(목)·16일(금) 양일간 방송되는 '설특집 2018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 앞서서는 그룹별 연습영상과 현장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영상 김민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