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설특집 2018 아육대

[아육대 연습영상③] "미라클 마음 속에 슈팅♡" 오마이걸은 양궁 연습중!

설특집 2018 아육대홈페이지 2018-02-08 11:02
[아육대 연습영상③] "미라클 마음 속에 슈팅♡" 오마이걸은 양궁 연습중!


'설특집 2018 아육대'의 본방송에 앞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 스타들의 경기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각자의 출전 종목에서 남다른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아이돌들의 연습 현장을 iMBC에서 단독으로 만나봤다.


양궁 연습장에서 포착된 오마이걸 승희, 유아, 비니는 특유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양궁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유아는 연습 도중 양궁 자세와 비슷한 소녀시대의 화살춤을 선보이며 특유의 춤선을 잠시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멤버들은 연습 내내 '아육대'에서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으며 팬클럽 미라클에게도 애정 넘치는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먼저 승희는 "첫 출전이지만 열심히 해서 우리 미라클들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게 해주겠다. 여러분들 마음 속에 슈팅!"이라며 애교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유아는 "지금 비록 블랙홀이지만 블랙홀을 벗어나서 기쁘게 해주고 싶다. 금메달까지는 아니더라도 메달 꼭 따자!"며 파이팅을 다짐했고, 비니는 "늘 저희 보면 응원해주는 팬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다. 이번 양궁도 최선을 다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연습 때부터 팬들의 사랑과 함께 했던 오마이걸의 양궁 도전기는 다가오는 설연휴에 방송되는 '설특집 2018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룹별 연습영상과 현장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영상 김민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