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정규편성 '짠내투어', 직장인 맞춤 밤도깨비 여행 떠난다(Feat.후쿠오카)

기사입력2018-02-03 11: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짠내투어'가 정규편성 확정 후 첫 여행을 떠난다. 밤도깨비 여행의 성지 일본 후쿠오카로 떠나는 것.


오늘 3일(토)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 11회는 정규편성이 확정된 후 새로운 규칙과 게스트로 단장해 찾아온다. 일이 바빠 여행을 쉽게 떠나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밤도깨비 여행'을 선보일 예정. 서울에서 80여분 만에 도착 가능한 일본의 후쿠오카로 떠난다.

후쿠오카 투어에서는 새로운 규칙들이 적용된다. 먼저 밤도깨비 여행으로 진행되는 만큼, 금요일 밤에 출발해 설계자당 7시간만 주어진다. 이를 듣고 김생민은 "내가 유리하다. 30분씩 14군데를 가겠다. 준영이가 불리하다. 준영투어는 조금 느리니까"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또한 기존에 맛집, 관광, 숙소로 이루어졌던 평가요소에 '재충전 지수'가 추가된다. 가성비 뿐만 아니라 여행을 통해 몸과 마음이 재충전 되는 시간까지 전달해야 한다.


설계자로 나서는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은 여행에 앞서 새롭게 합류한 게스트 마이크로닷의 취향을 파악하는 만남을 가진다. 마이크로닷은 "숙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편해야 한다", "못 먹는 음식은 없다. 배만 채우는 편이다. 초밥 86개를 먹은 적도 있다"며 확고한 여행 스타일을 공개해 평가자로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민투어가 시작된다. 설계자에게 주어진 시간이 짧아 일분일초가 급한 상황에서 비행기가 40분 지연 출발하며 시작부터 위기에 부딪힌다. 연착으로 인해 대중교통도 끊기고 택시는 할증이 붙는 상황. 과연 김생민은 역대급 난관을 뚫고 멤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직장인들이 금요일 퇴근 후 여행 가는 현실적인 밤도깨비 컨셉의 투어다. 직장인 시청자들이 많이 공감을 할 수 있는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며 "또한 멤버들도 여러 의견을 받아들이며 더욱 신중한 설계자, 유쾌한 여행러의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덧붙여 기대를 더한다.

가성비 갑(甲) 럭셔리 여행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