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화유기' 이승기, 죽음의 방울 든 슬픈 손 포착... 운명 거스를까?

기사입력2018-02-03 10:0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운명을 받아들이는 눈빛? 운명을 거스를 눈빛?”


'화유기' 이승기가 죽음의 방울 ‘사령’을 들고 ‘묘한 눈빛 카리스마’를 분출시키는 장면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극중 이승기는 옥황상제와 맞짱도 불사하는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퇴폐미 매력을 발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승기는 모든 요괴들이 노리는 피의 주인 삼장 진선미(오연서)를 사랑하게 되면서 돌직구 고백과 박력 키스로 ‘금강고 커플’만의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아무도 말릴 수 없는 ‘악동요괴’ 손오공(이승기)이 퇴폐미와 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순정남의 면모를 동시에 발산,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3일(오늘) 방송될 11회 분에서는 이승기가 죽음의 인연을 알려주는 ‘사령’을 들고 슬픈 운명을 마주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0회 분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손오공과 삼장 진선미가 고풍스러운 서점 안 ‘작동 키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폭발시켰던 터. 하지만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빛을 드리운 채 ‘사령’을 보고 있는 손오공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특히 물방장수 손자(원)의 실수로 삼장 진선미의 손에 들어가게 된 ‘사령’은 한 사람은 죽고 다른 한 사람은 죽이는 운명을 만났을 때 울리는 검은 방울. 지난 8회 분에서 처음 등장한 ‘사령’이 손오공과 마주한 삼장 진선미 손에서 울리면서 두 사람의 아이러니한 운명을 예고한 바 있다. 천생연분의 인연을 알려주는 애령으로 알고 있는 삼장 진선미와 달리, 사령의 의미를 알고 있는 듯한 손오공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삼장 진선미에게 있던 방울이 어떻게 손오공의 손에 들어오게 됐는지, 손오공은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촬영 현장에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인사하며 등장한 이승기는 작은 방울인 사령을 흔들어도 보고 신기해하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들었던 상태. 그러나 곧 촬영에 들어가자 이승기는 죽음을 드리운 슬픈 운명을 마주한 손오공으로 돌변, 심각한 표정으로 사령을 바라보며 복잡함과 비장함이 묻어나는 감정 몰입을 펼쳐내며 한순간에 촬영장을 엄숙한 분위기로 바꿨다. 카메라가 꺼짐과 동시에 이승기의 눈빛과 감정을 담은 열연에 스태프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한편 이승기가 슬픈 운명을 마주한 손오공의 눈빛 연기를 선보이는 '화유기' 11회분은 3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