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더’ 이보영-허율, 엄마 미소 유발하는 비하인드 영상 공개 ‘훈훈’

기사입력2018-01-30 10:0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더’ 이보영과 허율의 엄마 미소를 유발하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30일(화)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쓰레기 봉투’ 장면부터 ‘철새도래지’ 장면까지 1회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tv.naver.com/v/2629675)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촬영장 뒤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쓰레기 봉투에 버려진 허율을 발견하는 장면에서 감정이 격해진 이보영이 컷 소리가 난 뒤에도 눈물을 멈추지 못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면서 쓰레기 봉투 안에 있는 허율이 걱정되는 듯 “율아. 이거 노는 거야! 노는 거~!”라며 허율을 안정시키고 있다. 다행히도 허율은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쓰레기 봉투 속으로 숨고 나타나기를 반복하며 장난꾸러기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철새도래지에서 허율을 살뜰히 챙겨주는 이보영의 모습이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이보영은 허율이 혹시 춥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 담요를 포근하게 덮어주는가 하면 허율의 머리를 계속해서 쓰다듬으며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허율의 귀여운 NG가 포착돼 시선을 끈다. “얘들아. 어디 가니? 나도 데려가 줄래?”라고 오열하는 장면을 리허설하던 중 빨간 코트를 입은 허율이 달려오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내 쑥스러워하면서 두 손으로 입을 가리며 해맑은 웃음을 터뜨린다. 이를 지켜보던 이보영은 물론 모든 스탭들이 귀여운 허율의 NG에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혜나 연기도 잘하고 귀여워요”, “웃는 모습이 영락없는 초딩 저학년 애기네~!”, “연기 잘하고 순수해 보이는 모습도 좋고 이보영과의 케미도 굿”, “이보영 연기 진짜다. 나까지 울컥함”, “이보영 연기는 말할 것도 없다. 캐스팅이 최고인 듯 내일만 기다리고 있음” 등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마더'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