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그사이' 원진아, 길에 주저앉아 폭풍 오열...꽃길 걸을 수 있을까?

기사입력2018-01-28 09: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냥 사랑하는 사이' 원진아의 감정을 토해내는 뜨거운 눈물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류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하 '그사이')는 28일 원진아가 길에 주저앉아 폭풍 오열하는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문수(원진아 분)는 강두(이준호 분)의 서랍 안에서 성재(홍경 분)의 휴대폰을 발견했다. 성재는 과거 문수가 아니었다면 쇼핑몰에 오지 않았을 첫사랑. 낡은 휴대폰에는 어린 시절 문수가 만들어준 휴대폰 줄이 그대로 남아있었다. 문수는 충격에 빠졌고 이러한 사정을 모르는 강두는 불안해졌다. “사랑해”라고 절박한 고백을 했지만, 여전히 알 수 없는 문수의 표정에 긴장감이 증폭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수의 감정선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은하수 여인숙에서 내려오는 골목길에 홀로 선 문수는 눈물을 흘리다 결국 주저앉고 만다. 주체할 수 없이 쏟아지는 눈물을 흘리는 문수의 얼굴에는 설명할 수 없는 처절하고 애틋한 감정이 어리어있다. 문수가 모든 감정을 토해내듯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상처와 아픔을 보듬으며 치유해왔던 강두와 문수에게는 여전히 난관들이 남아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인연이라기엔 지독한 연결고리가 있었다. 붕괴 현장에서 강두와 문수는 만났었고 트라우마이자 죄책감인 성재와의 인연도 있었다. 회복의 기로에서 다시 만난 사고의 상처는 쉽사리 떨쳐낼 수 없게 두 사람의 발목을 붙잡고 있다. 문수는 감당하기 버거운 과거의 무게에 혼란을 겪게 될 예정. 다시 돋아난 상처를 마주한 강두와 문수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그사이' 제작진은 “완전히 아물 수 없는 상처 속에서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 강두와 문수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2회만을 남긴 '그사이'는 강두가 문수의 품에 안겨 쓰러지는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아픔을 이겨내고 겨우 평범한 행복을 만끽하던 두 사람인 만큼 결말을 두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15, 16회는 29일(월), 30일(화)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셀트리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