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공식] '사람이 좋다' 화요일 편성 변경! MBC, 저녁 9시대 교양 프로그램 전면 배치

기사입력2018-01-26 09:4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의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9시대 교양 프로그램들이 새로워졌다.


매주 일요일 아침이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세간을 뜨겁게 달궈 온 화제의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가 이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안방을 찾아간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 유명인들의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들, 그리고 꿈을 향한 민초들의 도전 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MBC 교양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는 오는 30일부터 ‘사람이 좋다’는 일요일 아침 시간대에서 화요일 저녁 8시 55분으로 시간 이동을 한다. 희로애락이 담긴 우리네 삶의 이야기인 만큼 가족 시청 시간대에 적합하게 변화를 꾀한 것.


저녁 9시대를 책임지는 MBC 프로그램은 이 뿐만이 아니다. 매주 수요일은 ‘하하랜드2’, 매주 목요일은 ‘세상기록48’이 방송된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하하랜드’는 지난 24일부터 새 MC 송은이가 합류하며 ‘하하랜드 시즌2’로 새 단장했다.


새로운 MC 영입과 함께 ‘하하랜드2’는 반려동물의 다양한 사연을 다루었던 방식에서, 사람은 잘 알지 못하는 동물들의 행동에 관한 무한한 궁금증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패널들과 함께 심도 있는 토크로 풀어가며 수요일 저녁 9시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탄탄한 시청층을 자랑하는 '세상기록48'은 더욱 다양한 주제로 매주 목요일 저녁 65분물로 안방을 찾는다. 삶이라는 치열한 현장을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의 생애 가장 특별한 순간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세상기록48’은 얼마 전 김정근, 문지애 아나운서가 내레이터로 합류해 공감대와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화요일 오후 8시 55분 ‘사람이 좋다’, 수요일 오후 8시 55분 ‘하하랜드2’, 목요일 오후 8시 55분 ‘세상기록48’까지. MBC 대표 시사교양 3총사 프로그램을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평일 오후 9시대의 다양성을 확대했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