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슈가맨2' 고음 끝판왕 슈가맨 등장! “내 노래 들으면 모두 자지러져”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1-21 10:10
'슈가맨2' 고음 끝판왕 슈가맨 등장! “내 노래 들으면 모두 자지러져”
첫 방송부터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온 '슈가맨2'의 두 번째 슈가맨이 공개된다.


21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공감 확대 뮤직쇼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원히트 원더’의 고음 끝판왕과 겨울 하면 생각나는 감미로운 싱어가 슈가맨으로 등장한다.

희열 팀 슈가맨은 활동 당시 대표곡이 아직까지도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손꼽힐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원히트 원더' 가수다. 녹화 당일에도 남성 판정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등장한 희열 팀 슈가맨은 여전한 솜씨로 자신의 노래를 열창하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난 노래를 부를 때 딱 1절까지만 한다. 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자지러진다”고 자기애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성 판정단들은 직접 ‘슈가송’ 부르기에 도전했지만 끝없이 올라가는 고음 때문에 모두 핏줄을 세우고 힘겨워 하며 그의 능력을 인증했다.

재석 팀 슈가맨은 넘치는 히트곡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가수다. 특히 겨울이 되면 찾고 싶은 감성 발라드 곡을 ‘슈가송’으로 들고 온 그는 “감히 100불이 나올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해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어진 히트곡 무대에서는 모두를 들썩이게 하는 댄스곡을 불러 판정단까지 무대 위로 난입하는 명장면이 생성되기도 했다.

‘고음 끝판왕’ 희열 팀과 히트곡을 다량 보유한 재석 팀의 슈가맨의 정체는 오늘(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