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 '취미부자' N포세대 의뢰인에 탄식... “스튜핏”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1-20 09:41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 '취미부자' N포세대 의뢰인에 탄식... “스튜핏”
적금을 포기하고 취미 활동에 열정을 쏟는 N포세대 ‘자포자기’ 총각 영수증에 김생민이 탄식을 터트렸다.


뜨거운 화제성으로 일요일 아침을 생민하게 깨우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9회에서는 20대 취미부자 총각의 영수증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의뢰인이 ‘티끌 모아 티끌’이라며 적금 붓기를 포기하고 취미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혀 김생민이 안타까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이 날 ‘자포자기’ 총각 의뢰인은 ‘러블리즈’의 덕후라며 무대 영상을 보다 오프(공개방송)를 뛰게 되고 페스티벌 행사까지 찾아다니게 되었다며 열렬한 팬임을 인증했다. 이에 더해 러블리즈를 위해 손편지를 써서 전달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김생민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의뢰인은 사회인 야구단 활동에도 공을 들이며 야구를 하기 위해 배트까지 구매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에 더해 ‘취미 부자’ 의뢰인은 방송댄스까지 배우러 다니며 열렬히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취미 생활에는 이토록 열정적인 의뢰인이 적금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N포세대를 대변해 3MC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적금까지 포기한 N포세대 의뢰인의 영수증을 보며 김생민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며 “이에 더해 의뢰인의 평범하고도 다양한 취미 생활들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N포세대’ 총각의 취미 생활 영수증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9회는 오는 1월 21일(일) 오전 10시 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