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로봇이 아니야' ‘뀨아커플’ 유승호X채수빈, 꿀케미 비결 공개(Feat. 커플템)

기사입력2018-01-20 09: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다시 불붙게 된 달달한 로맨스로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는 유승호와 채수빈이 커플템을 착용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유승호와 채수빈은 극적인 재회와 엇갈렸던 서로의 진심을 전하게 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특히 그 과정에서 서로 통하는 게 많은 커플 아이템을 장착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마스크와 장갑에 이르기까지 마치 텔레파시에 통한 듯 똑같은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다. 극 중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인간 알러지’라는 희귀병으로 인해 사람들과의 접촉은 물론, 제대로 된 인간관계조차 갖지 못했던 유승호는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마스크와 장갑 그리고 삼단봉을 소지하고 있다고. 이러한 유승호의 속 사정을 알고 있는 채수빈 역시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장착하고 요리를 만드는가 하면 두꺼운 장갑을 끼고 만남을 가지는 등 유승호를 위한 특급 배려를 보여준다.

또한 두 사람은 자타가 인정하는 비주얼 커플답게 마스크를 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꽃미모를 뿜어낸다. 유승호는 장갑 하나를 끼더라도 강렬한 포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로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들고 있다. 이어 채수빈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사슴같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남심을 저격하는 등 명실상부 만찢 커플의 진수를 드러낸다.


이처럼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에서 유난히 돋보이는 커플 케미로 연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유승호와 채수빈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